본문 바로가기

먹는 푸딩`/부산 食투어

[남포동 맛집] 스톤스트릿 피자는 줄서서 먹는거모르니?!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되면서
전보다 조금 자유로운 분위기에
조심스럽게 남포동으로 슝~갔어요
물론 오래 밖에 머물지않으려
목적을 정확히 하고 갔죠 ㅋㅋㅋ
아 물론 먹으러 가는거죠 😆

여기 남포동 데이트코스
모르시는분 있나요?
아 모르시면 꼭 한번가보셔야해요
여기는 본점이고
공영주차장에서 광복로 라인으로 가는길에
골목길에 위치하고있어요

골목길이지만
항상 대기를 해야하는 무시무시한
방문자들을 만나게되요
(그만큼 맛있다는 얘기죠)

그래서 올해인가요?
2호점이 광복로에도 생겻어요
얼마나 대기도 많고 손님이많은지
남포동에 2군데라니..

저는 애매한4시 타임을 노리고 갔어요(눈치게임 시작)
대기 1팀..아주 성공적이군요 ㅋㅋㅋ

들어가서 주문을 했어요
들떠 주문하느라 메뉴판도 못찍엇네요 ;;

당연히 스톤스트릿에서는 시그니쳐 메뉴
청포도 샐러드를 주문하구요
화덕에 구운 난에 상큼한 청포도 리코타치즈까지
아주 맛이 좋그든요👍

그리고 피자는 반반도 주문이가능해요
마르게리따 피자랑
포 치즈 피자

그리고 포르치니 머쉬룸 파스타까지..좀 많나?ㅋㅋㅋ
아니에요 그닥 많지않을거에요
맛이잇으면 항상 아쉬운법이죠 ㅋㅋㅋ

청포도 샐러드

이렇게 나무볼에 청포도샐러드가 먼저 나왓어요
난이 이렇게 맛잇어도 되나요?
꾸덕한 리코타 치즈에 달콤상큼한 크랜배리 청포도
난 이결혼 찬성일세

사진으로 보면 무엇하리 가서 먹어봐야 이걸알아요
이거 먹으러 가는거에요 정말 🥰

청포도 샐러드에 타노스가 지나갈즘 ㅋㅋ
파스타가 나왓어요
크림파스타라 느끼할 거라 생각했는데
간도 조금 강?한편이라 짭조름하니 정말 당기는맛이에요
이거 설명해줘도 몰라요 ㅋㅋㅋ 진짜 계속 맛있다만
반복하면서 금방 먹어버려서..ㅋㅋ


이게 이게 사람잡죠 ㅋㅋㅋ

피자도 등장

포치즈 마르게리따 반반피자
옆에 꿀 과 특제 소스도 같이 나와요
포치즈 피자는 꿀에
마르게리따는 특제 소스에 콕 찍어먹어요

포치즈에 이 치즈가 보이시나요?
아주 이게 맛이 조크든요 ㅋㅋ
꿀을 발라 먹는데


여기 꿀에 또 살짝 매콤?상콤한 재료가 들어가서
느끼함을 잡아줘요
먹어 두번먹어🔥🔥
손이 계속 가는맛이에요💯

이건좀 지저분한데 뭐 어때요 맛잇는걸요 ㅋㅋㅋㅋ

정신없이 다 먹엇어요
봐요 이게 절대 많은 양이 아니에요
배가 터질것 같지만 남기고 싶지 않은맛이라 ㅋㅋㅋ
아주 맛잇게 먹엇어여
개인적으로
파스타가 뭔데 이렇게 맛잇어?
하는 맛이여서 또 갈거에요
분기마다 한번씩 가줘야 할것 같아요 ㅋㅋ

그러 다음분기에 봐요 스톤스트릿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