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푸딩`/부산 食투어

부산현대백화점 빵집 메트르아티정 블루베리 피스타치오 크로아상

안녕하세요
잼프리입니다!

다이어트..끝ㅋㅋ
시합2주남기고 무릎이아작이나서
시합포기ㅋㅋ
참 나약하네요

긴급하게 이제 먹어야지먹어야지 4개월참았으니ㅋㅋ

빵덕후 달립니다
우선 현대백화점 가서 입구에서
메트르아티정 크루아상ㅋㅋ넘나이쁜그

요것은 블루베리크루아상
색감이 디게이쁘요~^^

쫄깃쫄깃?쫀득쫀득
안에블루베리도 넘나이쁜것이~^^
식감도좋고
진짜 긴다이어트를끝내고먹어서인지
더달더라구요

피스타치오 크로아상
색감은사과같은데
솔직히 이름안보면 뭔가싶은데
맛있는건 사실이니까ㅋㅋ
자 이제 본격먹방갑니다
기대하세요
폭풍업뎃

이상
잼프리입니다
먹고죽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