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Pudding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JamFree Kim 입니다.
잼프리...

...


예상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노잼 입니다 ㅋㅋ
주변에서 하도 노잼 이라고 해서 
아무~~생각 없이 툭 내뱉듯이 던져 만들어진 잼프리 킴 이란 별명으로 

블로그 활동 시작 하려 합니다.


잼프리킴!
외국인들이 들으면 뭔가 있어 보이지 않아요?ㅋㅋ


외국 나가기 힘들겠지만 나가게 되면 저 이름을 써야겠어요! 꼭!
워낙 극.노.잼이라 ㅋㅋ

제가 딱히 누굴 웃기려 하는 그런 성격도 아니고~
평상시에 딱히 누군가 즐겁게 해주려고 하진 않지만
뭔가 기록하고 설명할 때 제가 즐겁고 행복해서 
시작을 해보려 합니다.

진지함으로 일관되게

때론 따분하게 

왕성한 듯 

안 하는 듯 


앞으로 활동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