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푸딩`/맛투어

[롤링파스타/Rolling Pasta] 백종원선생님 믿고먹는 파스타 성공적!

연휴의 첫날을 맞이해서

남포동으로 나가봤어요

남포동에 예전부터 당골인 파스타바니타 자리에


"백종원 선생님"

[롤링파스타] 가 입점했더라구요


파스타 바니타가 사라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기대를 가지고 들어가보기로 했어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을 오르려하니

땋!!

 

이렇게 백종원 선생님이 반겨주셨어요ㅋㅋ

정말 아무리 생각해도 네임벨류! 이름값이 아주 어마어마하쥬?!

 

이렇게 파스타가 바로 떠오르게 가게이름도 잘지었어요

메뉴판이 이렇게 입간판으로 되어있는데..

너무 많으면 자주와서 다먹어봐야하는데

흠 행복한 고민 살짝 해주고

매장에 들어서니

사람들도 사회적거리두기로 테이블에 자리하고있었어요

 

메뉴를 고민하다보니

세트메뉴도 있어서 세트 메뉴를 시켰는데

파스타 2개에 피자 1개 

2만원이 안되는 가격 실화인가요?!

아주 저려미 가격에 한번더 기분이좋게

기다렸어요

까르보나라를 좋아하지않는다는 와이프가 먹어본

까르보나라는 생각보다 싫지않았나봐요

안느끼하고 고소한게 딱 좋다고 하네요

저는 뭐 느끼한거 좋아해서 당연히 맛있었구요

베이컨 과 양파만 거의 보였는데

맛있더라구요 신기하게 

무슨 마법을 부린거지?!

 

해물이 들어간 토마토 파스타는 조금더 매웠어도 좋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나쁘다는건 아니에요

해물도 많고 바지락도 가격생각하면 꽤 많이 들어가있어요

새우 바지락 오징어 이것만있음 해물파티를 하죠 ㅋㅋ

두 파스타가 가격을 생각해보면 다른곳에비해

상당히 혜자스러운 느낌이더라구요

 

그다음 등장하는 고르곤졸라피자

사이즈가 아주 쪼꼬미 ㅋㅋ

가격을 생각하면 예상했던사이즈에요

맛은 전혀 뒤쳐지지가 않더라구요

이것이 꿀맛?!\

정말 깨끗하게 설거지 하고 왔네요

 

뭐랄까 딱 정석의 맛?!

아 기본에 충실한 맛이네 

이런말이 딱 떠오르는?!

 

거기에 위에 사진에 나오는 세트가 

2만원이 안된다는게 아주 굿 포인트죠 칭찬해!!

 

다른사람들의 말도 들어보면 

백종원선생님의 가게는 실패는 안한다!

이런 공식이 있다고들 하더라구요

정말 그렇게 생각해요

맛없어서 '돈 아까워' 이런 생각은 안하게 되서 안전빵(?) 좋아요 ㅋㅋ

 

역시나 먹으면서 깔끔하다 란 말이 몇번이고 입에서 나왔어요

매장도 깨끗하게 잘해놨더라구요

전 메뉴? 까진 힘들어도 몇가지 더 궁금한 메뉴를 먹으러 또 찾아갈 생각이 들더라구요

처음에 롤링파스타 본점 오픈소식에 대기줄이 상당했다고 들었는데

조금?이해안갔었는데 

가성비 최고 파스타집이네요

그건 인정

남포동에 가성비 파스타는

롤링파스타 가보시는거 어떠세요?